영양정보

균형있는 뉴트리션
좋은 영양 유지하기

균형 잡힌 영양소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건강을 유지하여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 줍니다. 올바른 영양소는 균형 잡힌 영양소이며 간단한 영양 가이드라인을 지키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균형 잡힌 영양과 필수 영양소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 스티브 헤니그 박사, 허벌라이프 최고 과학 책임자(CSO)

아침 영양식
아침식사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아침식사는 신진대사를 위한 신체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중요한 식사입니다.

팁: 아침 영양식, 건강한 선택
아침 영양식으로포뮬라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와 저지방 우유에 과일, 포뮬라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등을 본인의 필요에 맞게 섞어서 드십시오.

잦은 소식
식사량을 줄이고 자주 드시면 에너지 저하와 건강에 해로운 간식의 섭취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영양 간식
과일, 야채, 견과류, 요거트, 저지방 치즈 등 소량의 단백질을 오전이나 오후에 섭취하면 점심이나 저녁에 과식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수분 섭취
틈틈이 수분을 섭취해 신체가 적당한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필수 영양소
신체가 정상적인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 필요한 영양소는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과 무기질, 그리고 수분이며, 이들 영양소를 모두 충분히 섭취할 때 균형 잡힌 영양이라고 합니다.

비타민과 무기질
균형 잡힌 식생활을 위해서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중요하며, 비타민과 무기질은 신체의 기능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합니다.

ko-KR | 2017-10-16 오후 9:29:00 | NAMP2HLASPX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