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가 손상되기 쉽다는 사실, 믿어지세요?

수잔 바워만 박사(Susan Bowerman, MS, RD, CSS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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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골격은 단단하고 튼튼하기 때문에 다른 신체기관들처럼 신진대사를 한다는 사실을 믿기 힘드실 겁니다.

성장하면서 뼈 조직은 만들어 지기도 하고 부상이나 다른 원인으로 부서지기도 합니다. 뼈는 계속하여 필요한 곳에선 생성되고, 불필요한 곳에선 제거됩니다.

뼈는 30세까지 자라나기 때문에 뼈를 구성하는 주요 무기질인 칼슘을 충분히 섭취해야 하고,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면 골밀도는 최고가 됩니다.

우리가 자라면서 겪는 신체적 변화와 식습관 및 라이프스타일이 뼈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뼈는 자라고 부서지는 과정을 겪습니다. 칼슘과 무기질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의 부족, 운동부족, 흡연 및 호르몬의 변화 등이 골밀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식습관을 관리하고 알코올 섭취량을 조절하면서 규칙적으로 근력 운동을 하면 뼈의 건강이 좋아집니다. 작은 노력으로 스스로에게 건강한 뼈를 만들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수잔 바워만은 허벌라이프 월드와이드 뉴트리션 트레이닝 디렉터(MS, RD, C.S.S.D, F.A.N.D)입니다.

ko-KR | 2019-06-17 오전 9:08:59 | NAMP2HLASPX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