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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하지 못한 사회에서 건강한 음식 섭취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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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적으로 불안한 이 시기에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물에 대해 조금 더 주의를 기울이면, 적은 비용으로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정말 불가능해 보입니다. 밀가루 음식, 설탕, 지방과 같은 저가의 식품들은 과일, 야채,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는 고가의 식품들보다 영양소를 적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허벌라이프와 함께하면 절약하며 건강한 음식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전문가가 제안하는 방법:
  • 일주일에 한번은 채식주의자가 되십시오. 쌀과 옥수수를 콩과 같이 섭취하는 등 잡곡을 드시는 것이 좋은 단백질을 저렴하게 섭취하는 방법입니다. 카레 편두와 현미밥에 향신료를 가미하여 맛을 조절하고, 계절 과일이나 샐러드로 식단을 마무리하면 적은 돈으로 영양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패스트푸드를 삼가하십시오. 허벌라이프 쉐이프웍스 뉴트리셔널 쉐이크믹스(포뮬라 1)을우유 또는 두유에 넣고, 신선한 (또는 냉동) 과일을 첨가하여 섭취 한다면, 패스트푸드를 섭취하는 것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간단하고 건강한 영양식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 계절 과일을 냉동하십시오. 냉동 과일과 야채는 신선한 과일이나 야채에 함유되어 있는 영양소를 그대로 함유하고 있으며, 재배 직후 냉동된 식품이 더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스가 첨가된 냉동식품이나 냉동야채의 가격은 비싸기 때문에 계절별로 과일과 야채를 직접 냉동하여 드시는 편이 저렴합니다.
  • 냉동식품은 간편하지만 가격이 비싸고, 샐러드나 야채를 함께 먹어야만 완벽한 식사를 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수프, 스튜, 파스타와 같이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는 음식을 한끼 분량으로 포장해서 냉동해 두면 비용을 줄일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체중이 증가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계획을 세우면 저렴한 비용으로도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ko-KR | 2019-06-17 오후 2:31:04 | NAMP2HLASPX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