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eins

단백질

허벌라이프 과학 및 뉴트리션자문위원회 의장 데이비드 히버 박사(David Heber, M.D., Ph.D., F.A.C.P., F.A.C.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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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 대학(UCLA)의 임상연구 의사이자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자문위원인 루이지 그라톤 박사는 부모들이 아이들의 식습관을 개선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단백질의 필요성

단백질은 신체의 모든 세포를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22개의 아미노산과 복합된 유기복합체입니다. 단백질은 신체의 근육과 장기에 저장되어 조직을 구성하고 재생시키며, 호르몬과 효소를 생성하고, 혈액을 통해 온 몸에 산소를 공급하는데 사용됩니다. 또한 단백질은 지방, 탄수화물과 함께 신체가 많은 양을 필요로 하는 다량영양소입니다. 국립과학의료원(The institute of Medicine of the National Academy of Sciences)은 전체 칼로리 섭취량의 10-15%를 단백질로 섭취해야 하며 남성이 여성보다 조금 더 많은 단백질을 필요로 한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단백질이 부족하면, 근육 손실, 면역성 감소, 심장 및 순환계 기능이 약화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이 체중에 미치는 영향

공복감을 조절하기 위해 고단백 다이어트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단백질이 흡수되면, 뇌가 허기를 감소시키고, 근육량을 유지하여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킵니다. 나이가 들면서 운동을 하지 않으면 근육량이 감소되기 때문에 기초대사량을 높게 유지 시켜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백질은 혈액의 당과 인슐린 수치도 조절하기 때문에 적절한 단백질을 섭취하면 단 것을 먹어도 혈당수치를 조절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어떤 음식은 다른 음식들보다 건강에 좋은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함유 음식

포화지방을 많이 포함하지 않은 건강한 단백질 음식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콩, 견과, 곡물은 포화지방은 함유하지 않으면서 식이섬유와 다량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건강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원한다면, 허벌라이프 뉴트리셔널 쉐이크믹스(포뮬라1) 제품을 섭취하십시오. 지방이 함유되지 않은 저칼로리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허벌라이프 제품은 신체에서 요구하는 단백질 필요량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양한 쉐이크와 간식을 포함한 쉐이프웍스 프로그램은 제지방을 생성하고 유지하여 건강한 체중조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단백질에 관한 지식으로 효과적인 식생활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십시오.

ko-KR | 2019-03-26 오전 5:47:36 | NAMP2HLASPX01